HOW WE WORK?
프레젠트랩이 일하는 방식
📍프레젠트랩의 중심엔 ‘유연한 커뮤니케이션’이 있습니다
-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는 만큼,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중요합니다.
- 팀원 모두가 프로젝트 현황을 공유하고, 문제해결에 함께 참여합니다.
📍에이전시는 시간을 타는 ‘타임 서퍼’입니다
- 프로젝트별 일정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.
- 업무의 우선순위를 정확히 인지하고, 가장 효율적인 순서를 택합니다.
- 실수는 이슈가 아니지만 ‘골든 타임’은 이슈입니다.
📍빠르고 스마트한 업무 환경을 약속합니다
- 자동화된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으로 불필요한 업무를 최소화합니다.
- AI를 포함한 다양한 협업 툴을 빠르게 도입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입니다.
📍꼼꼼한 파트너 시스템으로 크루를 맞이합니다
- 빠른 팀 적응을 위한 개별 온보딩 프로그램과 웰커밍 파티를 제공합니다.
- 담당 사수가 프로젝트 가이드로 업무 전반을 함께 담당합니다.